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긍정확언 모음집

긍정확언모음집썸네일

 

1. 입버릇이 운명을 바꾼다. 

2. 나는 나의 운명을 바꾸는 마법의 말을 사용하겠습니다.

3.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나는 더 변화하게 된다.

4. 모든 것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5. 그대로 분명히 다 이루어질 것이다. 나는 나의 미래를 선택할 수 있다. 

6. 내 꿈은 조금씩 실현되고 있다.

7. 나는 내 인생을 자유롭게 디자인합니다.

8. 오늘도 엄청난 일들이 당신에게 쏟아져 나립니다.

9.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10. 나는 모든 꿈을 이루기 위한 모든 시간과 에너지, 지혜와 돈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

 

 

11. 인생은 감동의 연속이다.

12. 나는 즐겁게 주고 풍요롭게 받습니다. 나는 원하는 만큼의 행복을 얻었습니다.

13. 내 주변은 기회로 넘쳐나고 있다.

14. 최상의 체력을 얻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다.

15. 이른 아침은 황금을 입에 물고 있다. 

16. 나는 매력 있고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17.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나는 매력적입니다. 나는 기쁨이 넘칩니다. 나는 감사함이 넘칩니다.

18. 나는 최고의 인생이다.

19. 나는 정말 운이 좋다.

20. 경제적 자유함이 쉽게 내게로 온다.

 

 

21. 사람은 평소 자기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22. 나에게 정말 필요한 꿈이라면 정말 알맞은 때에 가장 멋진 모습으로 실현된다.

23. 나는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24. 나의 아름다운 싱그러운 미소가 다른 이에게 전해집니다.

25. 중요한 건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25. 자기를 철저하게 칭찬하고 칭찬하자! 그럼 그 에너지가 흘러넘친다. 그 에너지는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26. 자기를 사랑하고 스스로 해결하는 힘을 기르자!

27.  좋은 만남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8. 나는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해결책을 찾는다.

29. 나는 나 자신이 멋지다고 느낀다. 나는 내 자신을 믿는다.

30. 내가 더 많이 배울수록 더 많이 성장한다.

 

 

31. 나 삶은 하루하루 멋지다.

32. 내가 최선을 다할 때 어떤 식으로든 보상을 받는 것을 나는 안다. 나는 어떤 문제라도 잘 다룰 수 있는 지혜와 힘이 내 안에 있다.

33. 나는 격려도 잘하고 칭찬을 잘한다. 감사함으로 칭찬도 잘 받는다.

34. 나는 빛이 나는 사람이다. 나는 나를 존중한다. 나는 내 삶을 사랑한다. 

35. 위대한 사람에게는 희망이 있고 평범한 사람에게는 포기가 있습니다.

36. 내 선택과 행동이 운명을 만듭니다.

37.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모든 게 잘될 거야!

38. 실패는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39. 나에게 주어지는 그 모든 것이 소중합니다. 감사합니다.

40. 비바람이 지나면 반드시 아름다운 무지개가 뜹니다.

 

 

41. 그 어떤 경험이든 나의 인생 경험은 나를 더 성숙하게 만듭니다.

42. 지금의 나는 내가 반복 적으로 하는 행동의 결과입니다. 주어진 시간을 감사히 아름답게 쓰겠습니다. 

43. 나는 매일 더 건강해진다!

44. 나는 풍요롭고 밝고 자유롭게 살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45. 성장을 선택하고 필요하다면 거절을 선택하라.

46. 진짜 부자인 것처럼 생각하며 살자!

47. 내키지 않으면 그냥 노라고 하고 멈추자!

48. 나는 좋은 것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49. 내 수입은 꾸준히 증가합니다. 

50. 나는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면 진심으로 축복하고 기뻐합니다.

 

 

51. 나는 충분히 번영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52. 꿈은 크게 가지고 하루는 소박하게 차곡차곡 실천하면서 살아라!

53. 어떤 일이 있어도 나는 웃음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이 있다. 나는 어느 때나 기분 좋고 편안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54. 기분 좋게 지내는 사람은 하늘에서 보기에도 반짝인다.

55. 나에게 행복이 찾아온다.

56. 돈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기!

57.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아서 내게 주어진 상자에 몇 개의 초콜릿이 담겨 있는지, 각각의 초콜릿이 어떤 맛일지는 아무도 모른다 -포레스트 검프

58. 때를 기다려 뭔가를 이루려 하지 말고 꿈이 있다면 지금 바로 그 꿈을 향해 달려가라!

59. 무슨 일이든 시작하려면 첫발을 내디뎌야 한다

60. 배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인생을 최적화하는 일에 기꺼이 자신을 실험대상으로 삼으며 용감하게 현실에 도전하라! 나는 용기 있는 사람이다!

 

 

61. 내가 던지는 말을 생각해보라! 내 말이 인생을 바꾼다!

62. 나는 돈관리를 잘한다.

63. 내가 하는 말엔 놀라운 힘이 있다.

64. 나는 쉽고 편안하며 건전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성공하고 있다.

65. 늦은 나이란 없다.

66. 나는 축복받는 사람이다. 나는 반짝이는 보석과도 같은 존재이다.

67. 운 좋은 사람은 모든 일이 일어났을 때 내가 성장할 기회라고 생각한다.

68. 기왕 사는 거 재미있게 이 땅에서도 즐겁게 누리며 살자!

69. 생각은 부메랑처럼 항상 자신에게 돌아온다.

70. 나는 운이 좋습니다. 내 삶은 기적입니다. 나는 풍요롭습니다. 나는 사랑합니다. 

 

 

71. 나는 매 순간 나를 도와주는 신의 사랑과 보호함을 느낍니다. 

72. 나는 무엇을 경험하더라도 어떤 상황이라도 항상 안전합니다. 

73. 모든 것이 조화롭게 잘 흘러갑니다.

74. 나는 부자 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집니다. 

75. 나는 사랑 안에 거하고, 그 사랑은 자연스럽게 밖으로 흘러나와 다른 이들에게 사랑이 전해집니다. 나는 빛이 납니다.

76. 나는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77. 나는 매일 돈이 들어온다.

78. 나는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줍니다. 그들에게 용기를 주고 그것을 나눌 넉넉한 마음이 내게 있습니다. 

79. 나는 잘될 수밖에 없습니다.

80. 나의 밝은 에너지가 주의를 환하게 밝힙니다. 나를 만나는 사람마다 나를 좋아합니다. 

 

 

81. 나는 모든 기회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둡니다.

82. 내 삶의 감사할 일이 많을수록 내 삶은 충만해진다.

83. 일단 행동하고 문제가 생기면 그때 해결한다.

84. 나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선택한다. 

85. 나는 사랑, 기쁨, 건강, 꿈, 풍요, 치유 등 좋은 것들이 내 삶에 올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 흡수한다.

86. 나는 온 세상의 사랑을 받는 존재이다.

87. 긍정 확언은 긍정 파동을 만들어 나 자신에게 긍정 에너지로 채운다. 그 에너지는 다른 이들에게 전해진다.

88. 나는 다이아몬드와 같이 반짝이는 사람입니다. 

89. 돈은 내 삶에 빠른 속도로 들어온다. 나는 내 삶을 신뢰하고 사랑한다. 나는 부유하다. 나의 번영에는 한계가 없다.

90. 나는 아주 쉽고 편안하게 돈을 벌고 내 가치는 계속 오릅니다. 

 

91. 나는 건강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몸에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먹고, 내 몸을 잘 돌본다. 

92. 나는 내 마음에서 용서하지 못한것을 용서하고 흘러 보내고 그 자리에 사랑을 선택합니다. 

93. 나는 기쁘게 돈을 쓰고 감사하며 그것이 10배 100배가 되어 돌아올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94. 나는 돈을 소중히 여기고 감사해합니다. 나에게는 더 좋은 것들이 오고 있습니다. 

95. 나는 내 내면에 기귀울이고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96. 나는 건강하고 운동을 좋아합니다. 

97. 나는 돈을 사랑하고 돈도 나를 좋아합니다. 나는 풍요로운 인생을 살기로 선택한다. 

98. 나에게 돈을 친구입니다. 나는 부자일 권리가 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한 저항을 흘려보냅니다. 

99. 나는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위대한사람이다.

100. 내게는 좋은 것들만 모여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