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돈을 부르는 주문 (금전운이 좋아지는 주문)

○ 나는 이미 내 통장에 100억이 있다. 나는 이미 100억을 가지고 있다.

○ 큰 돈이 입금되어 행복하고 원하는 삶을 살게 된다.

○ 돈을 쓸 수록 더 많이 들어온다. 

○ 나는 점점 완벽하게 건강해진다.

○ 모든 것이 모든 면에서 좋아진다. 

○ 나는 큰 복을 타고난 존재이다. 

○ 나에게 믿지 못한 큰 기적이 일어난다. 

○ 내가 쓰는 돈은 나중에 몇배로 불어나 다시 나에게로 돌아온다. 

○ 돈은 정말 좋은 것이다. 

○ 돈은 내게로 눈사태처럼 밀려온다. 

○ 나는 돈을 현명하게 건설적으로 신중하게 쓴다. 

○ 돈은 끊임없이 나의 생활 속에 순환하고 있다. 

○ 나는 나의 이익과 나의 마음의 부에 감사한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 나는 돈을 사랑하고 돈은 나를 사랑한다. 나는 부자이다. 

○ 나는 돈을 지금 끌어 당긴다. 지금 돈을 받고있다. 돈이 충분하다. 

○ 나는 부유한 삶을 살 가치가 있다. 부는 나를 따라온다. 

○ 나는 즐거움과 기쁨으로 가득찬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 나는 소중한 꿈을 다 이룬다. 

○ 나의 수입이 끊이없이 팽창하고 있다. 

○ 나는 돈을 끄는 자석이다. 돈은 항상 나를 따라온다. 

○ 내가 무엇을 하던지 성공한다.

○ 나는 나의 긍정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사랑한다. 나는 모든 것에서 풍요로움을 느낀다. 

○ 나는 내 돈을 현명하게 투자한다. 

○ 돈을 끌어당기려면 풍족한 상태라고 생각하고 집중해야한다. 

○ 돈은 최대의 동기이다. 성공은 최대의 보상이다. 

○ 나는 기꺼이 돈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 예기치않은 출처에서 돈을 흘러들어온다. 돈이 내게 쉽게 흐른다. 

○ 나는 나를 실망시키지않는 내돈을 사랑한다. 

○ 나의 소득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 내 돈은 내가 자고 있는 동안에 열심히 일하고 있다.

○ 나의 세상에서는 모든 일이 순조롭습니다. 

○ 돈이 편해질수록 더 많은 돈을 끌어당긴다. 나는 좋은 것을 끌어당긴다. 

 

 

○ 부자들의 마음이 편안한건 돈이 많이서가 아니라 오히려 돈에 대해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떄문이다. 저절로 돈이 찾아든다.

○ 돈은 말할수 없으나 들을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부르면 그것은 올 것이다.

○ Money can't talk but it can hear, and if you call it, it will come.

○ 돈을 잘 부르려면 돈과 인사를 잘해야한다. 

○ 돈을 좇지말고 나의 가치를 따른다.

○ 나는 행복해지기 위한 모든 것을 지니고 태어났다.

○ 입밖으로 내뱉은 말은 모두 이루어진다. 그게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 누군가의 칭찬을 바라기 보다 스스로에게 칭찬을 해야한다.

○ "나는 운이 좋아!" 인생은 내가 말하는 그대로 흘러간다.

○ "감사합니다!" 늘 감사하면 더 감사할 일들이 연이어 찾아온다.

○ "잘하고 있어!" 용기가 샘솟는 주문으로 바라던 내가 된다.

○ "더 좋아질 거야!" 응원의 한마디면 실패도 모두 성공으로 바꾼다.

○ "기분 좋아!" 재밌어!"로 늘 좋은 일만 일어난다.

○ "굉장해!대단해!" 가치높이는 말로 상대를 사로잡는다.

○ "돈이 정말 좋아!" 돈에게 사랑받는 말로 돈이 쉴새 없이 쌓인다. 

○ 나는 기회를 통해 돈의 파이프라인을 늘려나간다.

○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에게 행운이 함께한다. 

○ 내가 생각했던 모든 것들이 현실롱 이루어진다. 나는 행복하다.

○ 한번뿐인 인생을 최대한으로 누릴수있도록 하늘이 주는 은혜를 기꺼이 받는다. 나는 누리고 살 자격이 있고 은혜를 받을 자격이 있다.

○ 내가 투자하는 곳은 큰 성과를 낸다.

○ 나는 행복하다고 느끼면서 돈을 번다.

○ 매일매일 행복하다. 날마다 좋은 일이 아주 많이 생긴다.

○ 나의 통장 잔고는 매일 풍족하다.

○ 나는 나에게 주어진 돈같은 시간을 현명하게 쓴다.

○ 내가 행복하다고 느끼는 곳에 돈을 쓰고 그 돈이 다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 돈이 불어나 물 밀듯 들어오고 있다.